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송지효 몸매 미쳤다.

dailynews 2016. 10. 21. 21:21

송지효 몸매 미쳤다.

 

런닝맨에 출연하면서 진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그녀 송지효. 런닝맨에 출연하기전부터 영화나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그래도 인지도있는 배우였는데 진짜 런닝맨 이후 알아보는 사람이 더 많아졌다. 특히 런닝맨이 아시아권에서 정말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인기가 높아져서 송지효가 최근 중국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중국이 진짜 옛날에 비해서 엄청나게 비약적인 성장으로 진짜 대륙에 걸맞게 대국이되버려서 광고 스케일도 장난이아니다. 송지효같이 중화권에서 뜬 배우들은 한국 광고의 수배에 이리는 금액을 받고 광고를 찍는다고 한다. 대표적으로 별그대로 대박난 김수현이나 전지현같은 배우의 중국에서의 몸값은 진짜 후덜덜하다.

 

 

자 다시 송지효 몸매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자. 송지효는 1981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36살이다. 거의 40을 앞뒀는데 송지효가 나이가 이렇게 많았나 싶을 정도로 동안이다. 진짜 연예인은 연예인인게 주변에 36살 아저씨나 아줌마들을 보면 와...진짜 얼굴이... 진짜 그에 비해서 송지효는 진짜 나이에 비해서 젊어보인다.

 

 

송지효가 프로필상 키가 168cm로 작은 키도 아니다. 거기에 진짜 36살이라고 믿기지 않는 몸매는 정말 대박이다. 런닝맨에서 52kg으로 몸무게가 공개된 적이 있는데 그때는 관리하기 전인 것 같고 최근 공항에서 찍은 사진을 보면 뱃살이 진짜 하나도 없다. 진짜 군더더기 없는 몸매다. 뭐 요즘 20대 걸그룹들을 보면 몸매가 장난이아닌다 송지효는 36살에 비하면 몸매가 정말 미쳤다.

 

 

진짜 요즘 연예인들은 나이를 거꾸로 먹는 건지 냉동인간이라는 소리가 생길 정도로 피부나 몸매가 나이를 역행하는 것 같다. 예전에는 진짜 30대 후반 여배우들을 보면 아줌마연기를 많이하는데 송지효는 진짜 20대 중후반 역할도 무난하게 가능할 것 같다. 뭐 보는 눈은 차이가 있겠지만 진짜 나이에 비해 몸매는 인정해야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