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태희 비 결혼 골인! 첫만남에서 결혼까지

 

탑스타 커플 김태희 비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김태희 비 커플이 공개 연인이 된지 5년만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김태희는 올해 38세이고, 비는 36세로 2살차이나는 연상 연하 커플입니다. 김태희 비 커플의 결혼식은 이틀 후인 1월19일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천주교 성사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워낙 대스타 커플의 결혼이다 보니 양가 부모님들과 김태희 비 커플의 뜻에 따라서 시간과 장소를 공개하지 않고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십수년 전만 해도 김태희는 누구랑 결혼할까? 라는 생각은 누구나 한번쯤 해보셨을 거에요. 당시 우리나라 최고의 미녀였기 때문에 정말 궁금했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드디어 결정이 되었네요ㅋ. 아무튼 진심으로 김태희 비 커플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그럼 이쯤에서 김태희 비 커플이 어떻게 만나게 되었고, 누가 대시를 했으며 어떻게 연인이 되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비씨의 최신곡인 '최고의 선물'은 연인인 김태희를 향한 프로포즈 곡으로 밝혀졌네요.

 

 

먼저 김태희와 비의 첫 만남은 시간을 거슬러 2011년으로 갑니다. 두사람은 당시 한 소셜 커머스 광고 모델로 활동하면서 인연을 맺게 됩니다. 당시 광고촬영을 하던 관계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김태희 비 두사람이 유독 서로에게 수줍어 했으며 이성적인 호감을 느끼는 것이 눈에 보였다고 하는군요.

 

 

김태희 비 두사람중 먼저 대시를 한 것은 비였습니다. 역시 상남자네요ㅋ. 비는 이후 2012년 김태희에게 연락해 적극적인 대시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12년 가을 김태희 비 두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합니다. 김태희 비 커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건 13년 1월1일 새해 첫날 이였습니다. 소속사측에서는 이에 김태희 비 커플의 열애사실을 인정하며 새해 첫 스타 커플의 탄생을 알렸습니다.

 

 

이후 비는 14년 7월 종교가 없었지만 가톨릭 신자인 김태희를 따라서 세례를 받으면서 두사람의 결혼설이 피어나게 됩니다. 하지만 최근까지 매년있었던 결혼설에 대해서 사실을 부인하였습니다. 하지만 두사람의 애정전선에는 이상이 없다고만 밝힐 뿐이였습니다.

 

 

아무래도 두 사람의 나이가 혼기가 차있어서 그런지 두사람이 결혼설을 부인 할 떄마다 결별한 것이 아니나며 각종 추측도 쏟아졌습니다. 하지만 김태희 비 커플의 애정전선은 끄떡 없었습니다. 그렇게 세상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흐른 시간이 벌써 5년이 다되어 갑니다. 그리고 2017년 1월 17일 김태희 비 커플은 연인에서 부부의 연으로 발전합니다.

 

 

캬~>.< 진짜 십수년 전만해도 김태희, 전지현, 한가인, 이나영등 당시 절세 미녀들이 누구랑 결혼하는지 정말 10년후에 보자 이랬건 기억이 나는데... 이제는 전부 짝이 다 나타나서 결혼까지 하게 되다니.. 세월참 빠르네요 ㅋㅋ.. 진짜 김태희는 미모의 대명사였기 때문에 상대가 누굴지 정말 궁금했었죠. 역시 정말 남자가봐도 멋있는 상남자 비와 결혼하게 되다니~ 정말 보기 좋은 부부가 탄생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뭔가 가슴속 한쪽 자리잡고 있던 궁금증이 풀려서 후련한 느낌도 드네요 ㅋㅋ.. 이제 수지는 누구랑 결혼할까? 같은 새로운 질문을 혼자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 다시한번 김태희 비 결혼 축하드려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