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민호 씨엘 열애설 붉어진 이유
위너 송민호와 2NE1씨엘의 열애설이 화제입니다. 21일 한 커뮤니티사이트에 송민호와 씨엘이 사귀는 사이라고 주장하는 글이 하나 올라왔습니다. 이 글에는 송민호와 씨엘이 같은 호텔 건물 안에서 찍힌 사진과 동일한 휴대폰케이스등을 사용했다는 사진까지 더해져 정말 둘이 사귀는거 아니냐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송민호와 씨엘의 열애설이 터지고 얼마 지나지 않아 두사람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에서는 '송민호 씨엘 열애설은 말도안된다'라며 열애설을 부정하는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어 송민호와 씨엘이 같은 호텔에서 찍힌 사진에 대해서는 2NE1의 월두투어 필리핀 공연당시 위너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같은 호텔에 투숙했다가 찍힌사진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송민호 씨엘 열애설이 붉어진 첫번째 이유는 먼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형 커뮤니티 사이트에 그럴듯한 주장의 글과 그를 뒷받침하는 사진이 올라왔기 때문입니다. 최근 스타 연예인간의 열애설이 매주 한두건씩은 터지는지라 설마 송민호와 씨엘도 사귀는거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들뜬 심리도 한몫했습니다. 거기에 같은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한 사진이 좀더 신빙성을 끌어올린듯 보입니다.
두번째 이유는 언론의 퍼다나르기성 기사도 한몫을 했습니다. 요즘 기자들은 조금만 자극적인 소재만 찾아도 그 내용을 부풀리는 듯한 제목을 작성하여 정확한 내용확인 보다는 떠도는 소문을 그대로 퍼다 나르는 식의 어뷰징성 기사가 송민호와 씨엘의 열애설을 부풀리는데 한몫을 했습니다. 커뮤니티에 올라온글만 믿고 정작 본인들에게 확인은 커녕 들리는 소문만 그대로 적어서 기사라고 내보내는 인터넷신문사가 가장큰 문제였습니다.
세번째론 두사람이 같은 YG엔터테이먼트 소속인 점을 악용한 교묘한 합성사진때문입니다. 같은 호텔에 투숙한 것은 맞으나 YG엔터테인먼트에서는 두사람의 사진은 교모하게 합성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즉 두사람이 같은 위치에 있는듯이 보이는 사진은 교묘하게 합성한 사진이라는 것이죠. 결국 이사진이 합성사진인 것을 몰랐던 네티즌은 깜박 속은것이죠.
하지만 일각에서는 아직 송민호 씨엘의 열애설에 대해서 의문이 풀리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의견들이 있습니다. 커플아이템으로 보이는 휴대폰케이스나 팔찌등에 대해서는 YG엔터테인먼트의 입장이 발표되지 않았다. 진짜 사귈지도 모른다는 의견들도 아직까지는 존재하는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