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은하 과거사진 의외넹?
여자친구 은하 과거사진 의외넹?
여자친구에서 보컬을 맞고있는 은하. 최근에 발표한 '너 그리고 나'가 대박을 터트리면서 각종 음악방송, 차트1위를 석권하였다. 이번 앨범에서 은하는 짧은 단발머리로 변신하면서 미모 포텐을 터트리며 하루하루 리즈를 갱신하고있다. 정말 여자들 중에는 단발이 정말 잘 어울리는 여자들이 있는데 은하가 이쪽에 속한다. 진심 단발하니까 사람이 확달라보이거 훨씬 발랄하고 예뻐보인다.
그렇다면 요즘 물오른 미모를 뽐내는 은하의 과거사진은 어떨까?. 예전에는 아이돌들의 과사하면 굴욕사진이 대부분인데 요즘에는 정말 과거사진 조차 흠잡을 곳 조차 없을 정도로 예쁜 아이돌이 많다. 은하도 사진을 찾아봤는데 정말 의외의 중, 고등학교 시절 사진이 있었다. 순해보이는 인상이여서 그랬을까 과거사진을 보니 지금의 귀엽고 순한 이미지가 아닌 약간 새침하고 도도해보이는 느낌이 들었다.
뭐 사람을 외모로 판단하는건 그렇지만 그런 느낌이 들었다는 정도로 이해하길. 위의 사진들은 중학교시절로 추정된다. 은하가 올해 20살에 고등학생때 데뷔를 했으니까 중학생쯤이 확실한 것 같다. 아 새침하고 도도해보인다고 했는데 생각했던것 이상으로 예뻐서 놀랬다ㅋㅋ... 솔직히 조금은 굴욕사진을 기대했는데 역시 될성부를 떡잎은 미리 알아본다고 ㅋㅋ.. 모태 미녀인듯
다시 현재로 돌아와서, 요즘 여자친구 진짜 히트다 히트. 진짜 데뷔곡인 '유리구슬'도 평타를 치면서 데뷔했는데 그다음 곡인 '오늘부터 우리는'이 정말 리얼 초대박 장기집권을 하면서 현재도 행사다니면서 이노래를 엄청나게 부르고 다니더라. 이때부터 음악방송 1위는 기본이고 음원차트1위도 기본... 후속곡 '시간을 달려서'도 1위를 하면서 진짜 노래를 발표하는 것 마다 대박이 터졌다.
최신곡으로 돌아온 '너 그리고 나'도 정말 여자친구 컨셉의 정점을 찍으면서 진짜 더이상 잘 될 수 없을 정도로 음원이나 음악쪽으로는 대박을 쳤다. 여자친구라는 그룹명부터 노래명, 멤버들의 컬러와 컨셉이 정말 어우러져서 팬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 나도 여자친구를 데뷔때부터 지켜왔는데 정말 다른 일부 걸그룹처럼 되도않는 섹시컨셉이나 정말 음악성없이 노래같지도 않은 노래나 자신들만의 음악을 하지않고 정말 자신들의 컬러와 잘 어울리는 음악을 계속해줘서 너무 고맙다. 노래가 너무조아>.<~. 암튼 앞으로도 파격적인 변신이랍시고 이상한 음악이나 컨셉잡지 않고 이대로 쭉 예쁜노래로 활동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