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예정화 마동석 어떻게 만났을까?

dailynews 2017. 1. 13. 16:18

예정화 마동석 어떻게 만났을까?

 

배우 마동석과 운동인겸 방송인인 예정화의 열애 사실이 공개된지도 벌써 수개월이 지났습니다. 이제는 방송인에 더 가까운 예정화와 마초같은 영화계의 야수 마동석의 만남은 미녀와 야수의 커플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마동석은 올해 47세, 예정화는 30세로 나이차이가 17살이나 나는군요. 역시 연상연하 커플이 요즘 대세인가 봅니다. 그렇다면 예정화 마동석 커플의 인연은 어떻게 시작된 걸까요?

 

 

예정화 마동석 두사람의 첫 만남은 2016년 9월에 이루어 집니다. 예정화가 마동석이 속해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두사람의 인연이 시작됩니다. 마동석 예정화 모두 운동을을 워낙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어떻게 운동을 하는지에 대해서 서로 이야기를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예정화 마동석 이 두사람은 한쪽이 고백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손을 잡으면서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 2016년 11월 열애설 보도가 나게 되고 예정화 마동석 두사람은 자연스럽게 공개커플이 됩니다. 물론 열애설에 대해서 쿨하게 인정하였습니다.

 

 

어느 인터뷰에서 예정화가 서로를 부르는 애칭이 '애기'라고 하더군요. 왜 마블리 마블리 하는지 알것 같네요 ㅋㅋ. 거기다 개그코드도 서로 잘맞는다면서 마동석에 대한 애정표현도 서슴치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열애설이 터지기전 영화 '부산행' 인터뷰에서 아직까지는 일에 집중하겠다던 마동석의 발언도 무색해지네요. 47세면 이제 장가가셔야죠! 불같은 사랑 기대합니다 ㅋㅋ.

 

 

서로 좋아하는 관심사가 같으면, 그로인해서 좋은 인연이 생기기 마련인가 봅니다. 예정화 마동석 커플도 물론이고 스킨스쿠버를 통해서 탄생한 신하균 김고은 커플도 그렇구요. 아무래도 관심사가 같다보면 서로 더욱 호감을 갖게되고, 대화도 자연스럽게 많아져서 그런지 더욱 끈끈한 사이로 발전할 가능성이 큰 것 같습니다 ㅎㅎ..

 

 

요즘에는 정말 결혼연령이 늦어져서 그런지 40대에 열애나 결혼을 하는 커플들이 많이 생겨나는 것 같네요. 예전에는 나이차이가 많이나는 커플이 많지는 않았는데, 요즘엔 10살이상커플도 많이 탄생하네요. ㅎㅎ 정말 사랑의 힘이 대단하군요. 그리고 최근에 생겨나는 연예인 커플들을 보면 공통적으로 좋아하는 관심사가 같거나, 직업이 같은 경우가 많은 것 같네요.(크레용팝 소율과 HOT 문희준 커플도 13살차 ㄷㄷ)

 

 

예전에는 연예인들이 열애설이 나면 사실이 아니라며 부정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에는 정말 당당하게 열애사실을 인정하고 공개연인이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연예인이라는 직업상 불편한 부분도 있을것이고 주변시선이 부담스러워 해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마동석 예정화 커플이 건강히 오래오래 사랑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좋은 결실(결혼)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