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원 보아 커플 탄생! 첫만남은?

dailynews 2017. 1. 18. 17:33

주원 보아 커플 탄생! 첫만남은?

 

새해부터 스타들의 결혼소식이며 열애소식으로 추위가 날라갈 정도로 따끈따끈 하네요. 김태희 비 커플이 결혼발표를 한지 하루만에 주원 보아 커플이 새롭게 탄생했네요. 작년에도 그렇고 역시 신년에 한번씩 꼭 열애설이 터지는군요 ㅋㅋ. 요즘에는 정말 연상연하 커플이 대세인 것 같습니다.

 

 

주원은 올해 31세이구요 보아는 올해 32세로 보아가 연상인 커플입니다. 그럼 어떻게 주원 보아 커플이 탄생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주원 보아는 서로 다른 소속사여서 직접적으로 자주 만날 일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음악이나 연기 등 주원 보아 두사람의 관심사가 같아서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원 보아 두사람 모두 골프를 굉장히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보아는 골프 매니아 수준이죠. 알사람은 다 아실 겁니다. SNS만 봐도 골프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주원 보아 두사람이 같이 골프를 치면서 사이는 더욱 가까워 졌다고 하는군요. 주원 보아 커플이 탄생한건 지난해라고 합니다. 정확한 시기는 사생활이라며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주원은 뮤지컬 배우 출신이어서 그런지 음악쪽에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아 역시 작년에는 드마라에 출연하면서 연기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고 하구요. 거기다 취미도 서로 같아서 더욱 친해질 수 있었다고 하는군요. 두사람의 첫만남에 대해선 연예계 친목회를 통해서 인연이 닿았다고 하는군요.

 

 

연초부터 연예계에서는 결혼발표부터 열애설까지 많은 이슈가 생겨나고 있네요. 작년에도 수많은 연예인 커플들이 탄생했듯이 이번 2017년에도 아무래도 더 많은 연예인 커플들이 탄생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혹은 이미 사귀고 있지만 비밀연예를 하는 커플도 있을 수 있겠구요!. 아무튼 주원 보아 커플 서로 잘맞는 만큼 예쁜 사랑 오래오래 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