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평창동계올림픽 수혜주 관련주

dailynews 2018. 1. 19. 13:18

평창동계올림픽 수혜주 관련주




평창동계올림픽 수혜주 관련주 인크로스(216050)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리는 2018년에는


광고시장이 최고 활황이 이룰 것이라고 합니다.


당연히 올림픽, 월드컵등의 행사 기간에는


시청률이 수직 상승하게되고


광고회사의 수익도 당연히


엄청나게 증가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무상증자 종목을 검색하면서 알게된 종목입니다.


광고회사이구요, NHN엔터테인먼트가 최근에 양수도에 참여하면서


최대주주로 올라선 회사입니다.



작년 11월부터 무상증자에 참여해서


20%이상 1차 수익실현 후 재진입하여


12월 1일 반등주길래 2차 수익실현 하였습니다.


이후 약 2~3주 조정을 기다린후


3차 매수하여 최근에 매도완료 하면서 수익을 실현하였습니다.


한번 진입당 약 20%정도 수익실현했네요.



저는 6년차 개인투자자이구요, 단타, 스윙매매를 주로하는데


인크로스가 작년에 저한테는 효자종목 이었습니다ㅎㅎ


실적 좋은회사에 무증공시가 뜨면 단기 우상향 가능성이 높아서


관심종목에 항상 추가하는 편입니다.


인크로스 이종목은 3달동안 제가 모니터링 하고 있는데


충분히 조정을 받았고, 우상향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평창동계올림픽이라는 막대한 수혜도 기다리고 있고


실질적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에 영향을 받는 종목이기 때문에


평창동계올림픽 수혜주로 꼽아봤습니다.


이미 시장의 리포트들도 인크로스를 꼽고 있네요.



투자판단과 책임은 모두 본인에게 있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재진입 타이밍을 노리고 있습니다.


추천글 ; 이유 없이 급등하는 종목의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