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초아 몸매 육덕육덕하네~?
걸그룹 AOA의 맏언니 초아. 데뷔초 날씬하고 귀여운 외모로 AOA에서 가장 사랑받는 멤버였다. 정말 날씬한 몸매는 잊어지지 않는다. 엘비스 시절을 아는 분들이 많을진 모르겠는데 엘비스랑 짧은치마 활동 당시 초아 몸매는 정말 대박이였다. 단발머리 까지도 몸매가 괜찮았는데 단발머리로 히트치면서 정산해서 맛있는거 많이 먹어서 그런가 심쿵해부터 살이 점점 붙더니 점차 몸매가 통통해져버렸다ㅠ.ㅠ
물론 필자는 통통한 초아가 더 좋다 ㅋㅋ. 하지만 팬들이 망가진 몸매에 실망하고 떠날까바 걱정된다 ㅠㅠ. 심쿵해까지 노래를 히트쳤는데 그 다음 노래가 안습... 컴언 기리기리 유얼라익뎃 뭐 이런노래 있었는데 노래제목도 모르겠다... 그냥 노래 폭망....하고 일본으로 떠서 일본활동 하던데 돌아와서도 아직 몸매가 회복이 안됬다. 어쩌면 예전처럼 날씬한 몸매를 볼수 없을지도 모르겠다.
진짜 안타까운게 심쿵해까지 상큼하게 이미지 잘잡았는데 굿럭(검색해봤음)이 진짜 의상이나 배경이런건 정말 여름에 걸맞게 잘짜놓고 노래가 그냥 진짜 개폭망이다진짜... 노래하나로 걸그룹 이미지가 그냥 뭔가 이상하게 보여서 큰일.. 노래가 그냥 이상한 주문왜우는것 같이 가사도 이상하고 암튼 그냥 노래는 개실망...
다음 노래는 진짜 다시 상큼하거나 AOA만의 색깔있는 노래로 돌아와야할텐데 걱정이 태산이다. 그리고 일본에서 초아가 의상때문에 내수 차별 논란이 있었던 사진 ㅋㅋ 진짜 난 남자니까 눈호강 ㅋㅋ.. 초아가 나이가 있다보니까 점점 의상이 과감해지는듯.. 물론 코디가 옷을 입히겠지만 평소 셀카도 시스루룩 입고 찍는 거 보면 점점 대담해지는듯.
(아 앙대 뱃살 ㅠ)
암튼 초아 몸매가 통통하든 날씬하든 둘다 좋은데 진짜 다음 신곡은 진짜 상큼달큼한 노래좀 받아서 활동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