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영지 몸매 은근히 끌리는 사진 완전 대박~

 

베이비 카라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서 카라에 새로운 멤버가된 허영지. 카라가 해체되면서 예능이나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배우쪽으로 길을 가는 것 같다. 그래도 카라 해체되면서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해체되지 않은건 다행인듯. 다행히 소속사에서 예능을 많이 밀어주고 허영지가 예능에서 정말 열심히하면서 드라마로도 진출하고 기회를 많이 잡은 듯 하다.

 

(터질듯 숨막히는 몸매 ㄷㄷ 완전 대박 굿바디..)

 

허영지하면 허벅지일 정도로 몸매가 정말 탄탄하다. 얼굴은 예쁜데 몸매가 정말 공격적이랄까. 성격도 털털해서 정말 여자친구보단 기분좋은 여사친으로 인기가 정말 많았을 아이인 것 같다. 어렸을때 축구를 좋아해서 남자애들이랑 어렸을때 함께 공도 차고 놀았다고 하더라. 그리고 인라인 스케이트를 정말 좋아하고 자주 탔었다고 한다. 한때는 인라인 스케이트 선수였다고.

 

 

그래서 그런지 허벅지가 그냥 탄탄하고 강력하다. 여러 사진을 봐도 허벅지가 정말 튼튼해보인다. 최근에는 카라의 같은 멤버였던 구하라가 필라테스를 추천해서 필라테스도 배우고 있다고 한다. 필라테스 사진을 보면 약간 자극적이다. 몸매 라인이 드러나는데 허벅지부터 힙업이 재대로다. 힙업이 완전 그냥 대박. 탄탄한 몸매에 라인까지 갖춰가고 있는 것 같다. 감사하다. 허영지 몸매 사진 찍어주신 모든 기자, 팬분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올린다. 꾸벅 (--)(__)(--)

 

 

이건 베이비 카라시절 영지. 아마도 정말 리즈중에 리즈가 아닌가 한다. 이때 정말 풋풋하고 사랑스럽고 귀엽고 너무너무 예쁘다진심. 포텐 터진다. 뭔가 순수한 느낌에 꿈속에서 나올듯한 그냥 남자들의 러블리의 끝을 보여주는 이상형에 가까운 레전드 사진인 것 같다. 지금도 안예쁘다는 건 아닌데 지금과 다른 약간 포카리스웨트같이 청량한 느낌이 난다고나 할까? 감사하다.(뭐가?ㅋㅋ)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